[시선뉴스] 우리에게는 빼빼로데이로 알려진 11월 11일이 중화권에서는 솔로들을 위한 특별한 날로 통한다. 소위 광군절이라고 하는 이날은 솔로들을 위한 각종 할인, 이벤트가 쏟아져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 못지 않은 쇼핑 시즌으로 여겨지고 있다.

실제로 중국 대륙은 물론이고 홍콩, 마카오, 싱가포르, 대만 등 중화권 전체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으며, 광군절에 참여하는 업체들도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올해 광군절을 기념해 마카오의 럭셔리 호텔 단지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단지 내 호텔 할인 혜택을 비롯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참여 호텔로는 스위트룸만 3000실에 이르는 고급 호텔인 ‘베네시안 마카오 호텔’, 에펠탑과 아쿠아월드를 즐길 수 있는 ‘파리지앵 마카오 호텔’, 드림웍스를 테마로 한 ‘홀리데이인 마카오’, 최고급 럭셔리 호텔로 유명한 ‘콘래드 마카오’, 그 외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세인트레지스 마카오, 샌즈 마카오 등 총 7개 호텔이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샌즈 리조트 마카오 숙박을 예약하는 이들에게는 매 시간당 50명씩 추첨하여 총 1200개의 한정판 기프트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약간의 비용만 추가하면 홍콩마카오를 여행할 수 있는 코타이 1등급 페리 편도 티켓 또는 점심 뷔페권도 구매할 수 있다. 페리 티켓은 호텔 예약날짜로부터 7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며, 점심 뷔페는 ‘그랜드 오빗’, ‘밤부’, ‘888뷔페’, ‘르 부페’ 등의 유명 뷔페 리스트 중 선택할 수 있다.

관계자는 “마카오 여행이나 마카오 자유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이번 호텔 할인 및 뷔페, 페리 이용권 혜택은 더없이 실속 있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11일 단 하루뿐인 예약 기간동안 서둘러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광군절 프로모션 예약은 2017년 11월 11일(토) 00:00~23:59이며, 숙박가능 시기는 11월 11일~2018년 3월 31일까지이다. 추가 혜택 교환 가능 기간 역시 숙박 가능 시기와 동일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