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이재명 성남시장과 친형 故 이재선 씨 형제의 생전 갈등이 관심이다. 

이재선 씨는 이재명 시장이 19대 대선주자로 언급될 당시 박근혜 전 대통령을 사랑하는 모임인 ‘박사모’ 성남지부장으로 활동해 이재명 시장과 갈등을 빚었다.

이재명 이재선 형제 (사진=이재선 SNS)

특히 이재명 시장은 친형과의 인연을 진즉에 끊었다고 밝히며 선을 그었고, 이재선 씨 역시 자신의 페이스북에 ”(박근혜 대통령 퇴임 이후) 대선에서 이재명이 유리할 경우 더불어민주당 앞에서 1인 시위를 할 것”이라며 “왼쪽엔 욕쟁이, 오른쪽에는 거짓말쟁이라고 쓰고 공중파에 나가서 욕을 할 것”이라고 독설했다.

특히 이재선 씨는 “이래도 공천할 경우 성남시장, 경기도지사, 서울시장, 대선에 집사람을 출마시킬 것”이라고까지 전언, 깊은 형제의 갈등을 짐작하게 했다. 이같은 이유로 인해 이재명 시장은 고인이 된 친형의 조문도 하지 못하고 되돌아가야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acor**** 가족사가 낱낱히 밝혀지는게 별로 좋아보이진 않네요. 개인사가 정치인 이재명님에게 영향을 끼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정치적으로 더 영향력이 있는 분이 되셔서 대한민국 발전에 꼭 이바지 해주시길.... 생전에 화해했으면 좋았을 텐데 평생 마음속에 짐이 되겠네요.”, “lch0**** 못난 형도 형이라고 거길 가셨구나”, “jcwi**** 이재명시장도 잘한 거 없다! 형제관계도 제대로 못하는데 나를 어떻게 돌볼 수 있을까 싶네”, “viki**** 이재명시장님 속상해마세요. 이미 조문하신 거나 다름 없는듯해요”라는 등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