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울산 동구 방어진 메이퀸컨벤션이 오픈 3주년을 기념해 웨딩홀·돌잔치 ‘추억소환’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3년간 메이퀸컨벤션에서 결혼식과 돌잔치, 회갑, 송년회 등 연회모임을 진행한 고객들은 물론, 자리를 빛내준 하객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하자는 의미에서 이번행사를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응모자들은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울산메이퀸컨벤션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을 업로드만 하면 자동응모가 된다.

울산메이퀸컨벤션과 관련된 좋은 추억이 담긴 사진이면 다 가능하며 당시 행사의 주인공과 하객들 모두 참여가능하다.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여러 번 사진을 올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뷔페식사권(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상품권(50명)을 증정할 예정으로, 당첨자는 12월 31일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이승우 울산메이퀸컨벤션 마케팅본부장은 “ 이번 추억소환 이벤트는 지난 3년간 메이퀸컨벤션과 함께해 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다가오는 2018년에도 행복을 나누자는 의미에서 마련했다” 고 말했다. 

이어 “ 이웃과 지역사회와, 늘 함께하는 친근한 브랜드이미지를 심어주고 싶다” 고 전했다.

한편 울산동구 메이퀸컨벤션은 KT 방어진 사옥에 위치해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