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할로윈데이를 맞아 10월 3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부천자유시장에서 ‘할로윈 대축제’(Halloween Festival)가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부천자유시장 이색문화 7선 가운데 하나로서, 지역주민 및 대학이 함께 참여하는 형태로 꾸려진다.

행사 메인 이벤트인 호러(Horror) 할로윈 콘테스트 & 퍼레이드도 시민들의 참여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시민은 10월 22일까지 이름(팀명), 간단한 소개, 인원, 연락처 등을 기재해 메일을 보내야 한다.

할로윈 코스튬과 호러 분장을 하고 퍼레이드에 참가하면 총 200만 원 상당의 상품을 가져갈 기회가 주어진다.

이 날 부천자유시장을 방문해 ‘트릭 올 트릿(Trick or Treat)’을 외치면 상인들이 준비한 다양한 선물도 가져갈 수 있다.

이 밖에 포토존&할로윈 분장 부스 운영, 마술쇼 등 흥미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 시민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부천자유시장 할로윈 대축제는 부천자유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이 주최하고, 부천자유시장 상인회,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부천시가 주관하는 행사다.

한편 할로윈 대축제와 함께 10월 23일부터 31일까지 2017 KSF 전통시장 가을축제도 함께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