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최근 경찰공무원 증원에 따라 경찰채용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서울 당산에 위치한 종합 전문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경찰학과) 과정에서 경찰공무원 진학을 고민하거나 경찰공무원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특채 전략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경찰행정학과 과정 주최로 11월25일 서울현대 본관 소극장에서 진행될 이번 전략 설명회는 총 2부로 나뉘어 진행될 예정이며 경찰공무원 증원으로 반드시 들어야하는 경찰특채 설명회와 이 학교 출신의 경찰공무원 특채 합격생의 노하우 설명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학교 관계자는 “이번 경찰공무원 특채 전략설명회는 경찰공무원을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설명회로 진로를 고민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고 전하며 “경찰공무원을 꿈꾸는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전략 설명회를 진행하는 서울현대의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현재 교내에 경찰 단기 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운영하여 전임 교수진의 1:1 학습 컨설팅을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의 전 과정을 대비하고 있다. 또한 국내유일 경찰공무원 교육 기관 중앙경찰학교와 협약을 하여 학생들이 실제 경찰공무원의 교육을 통해 동기부여 및 직업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중앙경찰학교에 방문하여 특강 및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경찰행정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경호학과 과정, 범죄심리학과 과정 등 전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생을 선발하며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