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이티팀] 애플의 새 모델 아이폰5S와 아이폰5C가 내달 10일 공개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온데 이어 실물 사진이 공개 돼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베트남의 한 블로거가 아이폰5S와 아이폰5C의 실물 사진을 게재했다.

실물 사진을 공개한 블로거는 그동안 아이패드 미니 등 애플의 제품들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것으로 명성을 얻고 있다.

▲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지금까지 유출된 실물 사진들은 정면 혹은 후면 등 일부분에 그친 것이 대부분이었으나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전·후면은 물론 옆면과 상·하 등 제품의 전체 부분이 촬영된 사진으로 더욱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차기 모델인 아이폰5S는 듀얼(2개) LED플레시를 채택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카메라도 1200만 화소를 채택하고 처음으로 A7으로 알려진 더 빠른 1.4GHz(기가헤르츠)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다.

또한 아이폰5C는 중급인 아이폰4S를 대체하는 모델로 출시될 예정이지만 발표와 동시에 아이폰5를 단종할 것이라는 소문도 있다.

이를 통해 판매모델을 단순화함으로써 아이폰5C의 시장 입지를 강화할 전략인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 같은 소식에 애플 매니아들은 아이폰5S와 아이폰5C 발매에 촉각을 곤두세우며 큰 관심을 나타냈다.

시사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