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크리미티드(대표 박성훈)가 9월 29일부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 글렌뮤어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스코틀랜드의 감성을 담은 헤리티지 골프웨어 글렌뮤어를 만나볼 수 있다.

글렌뮤어를 직접 유통하고 있는 스파크리미티드 관계자는 “역사가 깊고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는 글렌뮤어를 한국 골퍼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 이로 인해서 국내 골퍼들이 글렌뮤어의 감성이 담긴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 뛰어난 품질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St Andrews를 비롯하여 Royal Household Golf Club 등 명문 골프 클럽에 입점 되어 있기도 하다. 또 30년 동안 라이더컵에서 유럽팀을 후원하고 있으며 2018년에 열릴 라이더컵에서도 공식 스폰서로 협찬 예정이다.

프리미엄 패션 골프웨어 브랜드 글렌뮤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한국 골퍼들에게 글렌뮤어만의 감성을 담은 캐시미어, 메리노, 램스울, 코튼의 다양한 재질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골프 니트웨어를 중심으로 가을, 겨울 골프를 위한 쇼핑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7층 글렌뮤어에 방문하여 인증 사진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유할 경우, 추첨을 통해 위켄드백을 증정하며, 10월 말까지 25만원,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양말, 위켄드백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