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뮤직비디오

JYP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선발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첫 방송에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17일 ‘스트레이 키즈’가 첫 방송했다. 앞서 지난 6일에는 스트레이키즈는 ‘헬리베이터(Hellevator)’ 뮤직비디오가 기습 공개하며 팬심을 들끓게 한 바 있다. 

‘Hellevator’ MV는 9명 연습생들의 면면이 베일을 벗은 것은 물론 이들이 선보이는 힙합 베이스의 강렬한 음악과 그에 걸맞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MV와 관련해 네티즌들은 “wjsr**** JYP 맞음? 노래좋다!! 스트레이키즈 헬리베이터 파이팅” “blue**** 남자인데도 뮤비 몇번이나 반복해서 봄. 노래 진심 좋음. 원스리서 그런지 제왑식구들은 다 좋아. 근데 그런 팬심 빼고도 애들 진짜 매력적인것 같음. 10월 10일 갓세븐 You are도 너무너무 기대중..” “rhdw**** 노래 자작곡이라는데 진짜 멋있다” “jhjh**** 와 근데 진짜 영상보니까 퍼포가....애들 음색도 좋은 듯 한국에서 백프로 뜬다” “rlas**** 노래 진짜 퀄리티 대박이네” 등 연습생들의 실력에 대한 긍정적 반응이 쏟아졌다.

또한 “thin**** 오호...이거 재밌겠다.. 스트레이 키즈..얼마나 신선하고 재능있고 멋진 남돌 들일지 기대 만방..특히 프로그램 진행 방식도 흥미로울 거 같네..엠넷 편집 어떻게 하는지도 관심거리” “moun**** 최소 2년 동안은 해외진출 금지다..k팝그룹이 국내에서 떠야. 해외에서도 잘나가더라. .괜히 돈된다고 일본에 살다시피 해봐야 오래 못간다.” “vnfm**** 데이식스나 제발 소속사 애들이나 키워줘 제발” 등 다양한 반응도 함께 보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