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미용기기와 피부미용제품의 국내외 유통 및 미용 전문 화장품 제조∙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K.L Global(케이엘글로벌)이 10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9회 대한민국 뷰티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 ‘DN64’는 니들이 달린 롤러를 이용해 문지르면 롤러가 피부를 지나감과 동시에 앰플액이 균일하게 배어나와 피부에 스며드는 원리의 제품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DN64’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신식 마이크로 니들과 앰플을 결합하여 편의성을 높였다고 한다.

또한 니들 본체는 내열성, 내구성이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로 제조되어 끓는 물에 5분 이상 가열해도 본체와 실리콘의 변형이 없으며, ‘DN64’의 디자인은 특허(등록번호 제10-1682863호)로 등록되어 있다.

DN64와 함께 판매되는 기능성 특화 앰플은 크게 3가지로서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피토올리고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주는 ‘Phyto-X HYDRATION’, 엘라스틴과 콜라겐 성분 등의 함유로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앰플인 ‘Pal-MAX NUTRITIVE’, 미백 성분과 펩타이드 함유로 피부에 윤기와 브라이트닝 효과를 더하는 미백 기능성 앰플인 ‘Pal-MAX BRIGHTENING’의 3가지 앰플이 있으며 피부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 자사 브랜드 ‘스킨컬쳐’는 이번 뷰티박람회 외 오송 뷰티박람회 및 자카르타 해외 박람회에 참가하여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해외 바이어들 및 국내외 관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고 전했다.

한편, 스킨컬쳐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메디케이몰 및 DN64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