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1일 아르헨티나가 메시의 해트트릭으로 승점 3점을 얻어 월드컵 본선 직행티켓을 얻었다. 

경기 전 남미 예선 6위였던 아르헨티나는 승점 3점을 더해 승점 28점을 얻었으며, 기존 3위 칠레가 브라질에 지고, 4위 콜롬비아와 5위 페루가 비기면서 아르헨티나가 3위로 올라 본선 직행 진출을 확정짓게 됐다. 

사진=픽사베이

에콰도르와 경기에 임한 아르헨티나는 메시의 해트트릭으로 3:1로 완승을 거뒀다. 

아르헨티나의 승리로 월드컵에서 메시를 만날 수 있게 된 축구팬들은 “없*** 이거야 말로 월드컵 흥행을 위해 보이지 않는 손이 작용한거 아닌가 몰라. 3,4,5위가 다 미끄러지냐.”, “idmo**** 메시 메시하는 건 다 뜻이 있어서다”, “연**** 이것이 스타와 슈퍼스타의 차이”, “카이*** 메시는 수십년 아니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한 슈퍼스타다.”, “gdh6**** 메시는 신이다. 이번에 우승하자”, “aluc**** 메시 이제 월드컵 우승만 하면 펠레 마라도나등 제치고 축구사의 최고 레전드가 될 듯.”, “박*** 그래. 메시야 메시가 월드컵가야지.”, “꽃*** 제발 메시 이번에 우승컵 올려서 커리어에 마침표찍자 Messi is legend.”, “천**** 메시가 조국이 절체절명일 때 확실한 결정력을 보여줬네”, “piou**** 경기 재밌었다. 메시를 비롯해서 슈퍼스타들이 똥줄타며 사력을 다해 뛰니 진짜 볼만하더라. 메시 평소에 슈팅 살살 하길래 슈팅능력은 떨어지는 줄 알았는데 두 번째 골 진짜 강하게 차 넣고 세 번째 골은 약간 로빙슛 같으면서도 강하던데 무슨 킥이지? 아무튼 3자 입장에서 재밌었음” 이라며 메시의 경기력에 감탄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