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학생부종합전형 전문 입시연구소인 지양희교육연구소가 외고 등 특목고와 자사고 입시를 준비하는 중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자기소개서 첨삭과 면접 패키지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양희교육연구소는 기존의 대입 온라인 자기소개서 첨삭서비스를 기반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특목고/자사고 입시생 대상 프리미엄 온라인 첨삭서비스를 10월 1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목고/자사고 입시 위한 프리미엄 온라인 자기소개서 첨삭 서비스는 지난 해 제공한 서비스보다 업그레이드 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지양희교육연구소 온라인 첨삭서비스는 지양희소장과 지양희교육연구소 첨삭 전문 연구팀이 함께 한다. 첨삭의 전 과정은 지양희 소장이 입시생의 중요성과 특수성을 감안하여 학생부분석부터 자기소개서의 주요 내용을 검토 및 첨삭하는 전 과정에 참여하며 모든 과정은 지양희소장의 관리와 책임 하에 이루어진다.

특히 이번 첨삭서비스는 자기소개서를 완성한 수험생은 기존의 프리미엄 첨삭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자기소개서를 아직 작성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서도 스페셜 서비스로 초안설계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유료회원의 경우, 별다른 비용추가 없이 수험생이 원할 경우에 개인별로 자기소개서 작성 로드맵을 제시하는 초안설계 프로그램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지양희교육연구소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자기소개서 첨삭서비스는 외고, 특목고, 자사고 입시를 준비하는 중학생을 대상으로 고입 입시철에만 한시적으로 진행된다"며 "중학생 자기주도학습 자기소개서 첨삭 유료회원에 대해서는 자기주도학습의 주요 전형인 자기소개서를 기반으로 하는 면접시험에 대비 팁도 수험생 별로 맞춤으로 함께 제공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첨삭서비스와 맞춤형 면접 팁과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지양희교육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양희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지양희 소장은 주요 대형학원 및 입시학원에서 논술 강사로 활동했으며, 2012년 EBS의뢰로 입학사정관제팀을 구성하고 강의에 참여한 청소년교육전문가, 학생부종합전형 전문입시교육전문가, 자기소개서전문가이다.

최근에는 최초의 수시 사이트인 씨사이트와 학생부종합전형관련 컨텐츠도 공동개발했으며, 개발된 커리티 높은 컨텐츠를 바탕으로 학생부종합전형을 주제로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교육 강연을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웹과 스마트폰 앱을 통해 학생부종합전형자기소개서 작성법 강연을 무료로 제공하며, 학생부종합전형 컨텐츠 개발, 자기소개서 온라인 첨삭 사업 등 교육사업을 운영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