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한국과 러시아의 평가전 중계방송으로 인해 7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가 결방 소식을 전하자 시청자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다. 

7일 오후(한국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의 VEB 아레나에서 한국과 러시아의 평가전은 축구 팬들의 반응조차 회의적이다.

(사진='그것이 알고 싶다' 홈페이지)

인터넷상에는 “kwas**** 자동문에 골 못 넣으면 러시아도 축구 접어라” “행복*** 러시아야 제발 큰 점수 차이로 이겨줘. 안 그러면 부족한 인원으로 잘 싸웠다 이딴 소리 들어야 한단 말이다” “완소** 그래도 러시아는 러시아다, 피파랭킹이 떨어진다 하더라도 지금 대표팀의 전력보다 한 수 위고, 힘든 경기가 예상된다”는 축구 팬들의 예상이 이어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그것이 알고싶다’ 결방 소식이 전해지자 시청자들은 “choi**** 저딴 변방 잡국 대 경기 볼라고 ‘그것이 알고싶다’를 결방해? 장난치나 sbs스포츠에서나 방영하고 본방은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해라 방송사들은 유도리가 없냐” “gggz**** 아아** 마지막 휴일에 ‘그알’이 휴방...*같네 축구도 못 하는 거 봐서 뭐해. 아 부질없다” “dlad**** ‘그것이 알고싶다’ 축협vs히딩크 방송 안하나?” “koja**** 차라리 이거 하지 축구 중계를 하냐. 어차피 패배인데 축구 팬들 축구 안 봐”라는 불만을 쏟아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