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데이] 추석 연휴 아이와 함께할 뮤지컬 애니메이션 ‘딥’ / 박진아 아나운서
[무비데이] 추석 연휴 아이와 함께할 뮤지컬 애니메이션 ‘딥’ / 박진아 아나운서
  • 보도본부 | 홍지수 PD
  • 승인 2017.10.02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지수] 추석연휴,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박진아

안녕하세요. 추석연휴 무비데이로 찾아온 박진아입니다.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하는 시간, 뭐니 뭐니 해도 애니메이션을 빼 놓을 수가 없죠. 그 중에서도 뮤지컬 애니메이션의 흥행을 이어갈 영화 ‘딥’이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영화 <슈렉>과 <쿵푸팬더>의 작가진 <미니언즈>팀의 사운드 <가.오.갤> 시각효과 팀이 제작해 더 기대가 되는 영화, 딥. 어떤 볼거리 재미거리가 있을까요? 지금 함께 하시죠.

*영화 ‘딥’ (10월 2일 개봉)
지구 온난화로 지구는 물에 잠기게 되고, 인간들은 지구를 떠납니다. 예외는 없는 법. 뉴욕 역시 통째로 바다에 잠겨버린 미래. 생물들은 생존한 날을 기념하며, 몸을 피해 깊은 바닷 속 산호초 동굴에 모여 삽니다.

그러던 어느 날 말썽꾸러기 문어 ‘딥’의 장난 때문에 바닷속에 폭발이 일어나고 생물들의 은신처인 산호초 동굴이 위험에 빠지게 되죠.

행동이 앞서는 딥은 자신의 동료와 할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겁쟁이 ‘이보’, 홍새우 ‘앨리’, 다중이 ‘모라’와 함께 바닷 속 도시탐험을 떠나게 됩니다. 좌충우돌 어린 생물들의 바닷 속 생존기. 그들은 과연 무사히 전설의 고래를 찾아 가족들을 구할 수 있을까요?

아이의 눈높이에 맞춰져 아이와 함께 하기 딱 좋은 영화, 아이들에게 리더십과 우정에 대해 생각하는 시간을 갖게 해주는 영화, 노래까지 함께 해 더 신나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딥>입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정선 / 연출 : 홍지수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