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데이] 넛잡2, 귀여운 오크톤 동물들의 지상최대 연합작전! / 김지영 아나운서
[무비데이] 넛잡2, 귀여운 오크톤 동물들의 지상최대 연합작전! / 김지영 아나운서
  • 보도본부 | 홍지수 PD
  • 승인 2017.10.0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지수] 추석연휴,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최장 10일이라는 긴 연휴도 어느덧 반이 지났습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 아무래도 다양한 연령이 한 자리에 모이다 보니 무엇을 하면 좋을지 고민인 분들도 계실 텐데요. 그래서 오늘 무비데이에서는 남녀노소 함께 볼만한 추석 개봉 영화 한 편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넛잡 2>인데요. 전작인 <넛잡 1>은 2014년 개봉 당시 첫 주 북미 박스 오피스 3위에 오르며 한국 애니메이션의 기염을 토한 바 있습니다. 이 인기에 힘입어 <넛잡 2>가 다시 글로벌 애니메이션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야기인지 만나보겠습니다. 

*영화 ‘넛잡2’ (10월 3일 개봉)
땅콩 털이에 성공 후 여유로운 삶을 즐기던 ‘설리’와 공원 친구들! 어느 날 갑자기, 영원할 것만 같던 땅콩 가게가 폭발하고, ‘설리’와 친구들은 어쩔 수 없이 ‘리버티 공원’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하지만 이마저도 악덕 시장의 놀이공원 건설 계획으로 파괴될 위기에 처합니다.

전작에 이어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업그레이드 된 스케일로 찾아온 넛잡 2. 여기에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의 더빙 참여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전작에 이어 더빙을 맡게 된 ‘윌 아넷’과 ‘캐서린 헤이글’. 그리고 스토리의 중심역인 ‘미스터 펭’의 목소리를 성룡이 더빙해 기대를 모으고 있죠.

설리와 친구들은 과연 악덕 시장에 맞서 공원을 지킬 수 있을까요? ‘리버티 공원’을 지키기 위한 오크톤 동물들의 지상최대 연합작전이 시작됩니다!

의상협찬 - 직장인들의 비밀 옷장 베니토 쇼핑몰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정선 / 연출 : 홍지수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