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오는 10월 14일부터 15일까지, 3호선 학여울역 SETEC에서 ‘제49회 2017 F/W 웨딩앤 웨딩박람회’ 가 개최된다.

2014~2017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딩앤’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웨딩혼수 최대 67% 할인이라는 혜택을 진행한다.

또한 서울, 경기지역 웨딩홀 계약 시 제공되는 맞춤형 혜택을 비롯해 웨딩앤 직영 여행사인 ‘여행앤’이 제공하는 신혼여행 할인, 한복/예복/예물 최대 40% 할인 등 결혼박람회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웨딩시즌에 진행되는 결혼박람회인 만큼, 경품 및 이벤트 혜택도 풍성하다. 1시간 마다 진행되는 ‘LUCKY DRAW’ 행사에서는 냉장고, TV, 명품 핸드백, 명품 지갑 등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방문고객 전원을 위한 100% 증정 선물, 선착순 선물, 상담 및 계약 고객을 위한 특별 사은품도 제공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 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만의 특별한 현장 혜택인 웨딩드레스 전시 및 무료 피팅 체험, 청담 유명샵 웨딩메이크업 체험서비스가 더욱 확대 강화된다”며 “150만쌍의 신랑, 신부가 선택한 유명 브랜드의 명성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49회 2017 F/W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온라인 초대권 사전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웨딩앤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