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청춘감성쌀핫도그가 매년 대국민 브랜드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뽑아 수상하는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제쌀핫도그전문점 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부터 소비자 투표(온라인/모바일 설문, 1:1 전화 설문)를 통해 한 해의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 국민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은 혁신적인 브랜드를 시상하는 어워드로,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올해 15주년을 맞이한 행사이다.

핫도그 부문 정상을 차지한 청춘핫도그는 2017년 1월부터 체인 사업을 시작, 입소문만으로 런칭 9개월째인 현재, 미국, 중국, 호주 등을 포함 국내/외 180개여개의 가맹 계약을 성사시키고 있는 전문 핫도그 브랜드이다.

청춘핫도그 마케팅 담당자는 “실제 소비자가 투표한 결과를 바탕으로 수상 브랜드가 선정되는 방식의 행사임을 감안할 때, 2017년 소비 및 창업부문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인 ‘핫도그’ 부문의 영광을 청춘핫도그가 차지한 것은 의미가 크다”라며 “청춘감성쌀핫도그가 2017년을 빛내는 최고의 브랜드가 될 수 있었던 것은 열정적으로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주신 전국 가맹점주님과 우리 브랜드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청춘핫도그는 최근 타코야키風味 핫도그, 피자 핫도그, 까르보나라 핫도그 등의 신제품을 출시하고, 오사카 항공권을 증정하는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