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글로벌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이 지난 22일 진행한 중국 왓슨스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 누적 조회수가 1억만뷰를 달성했다.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BRTC(비알티씨)’와 메디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CLIV(씨엘포)’의 중국 왓슨스 2,000여개 매장 동시 론칭을 기념하여 진행된 이번 라이브 방송은 북경, 상해, 성도, 광저우, 심천 등 5개 도시에서 동시에 진행됐으며, 중국 내 막강한 영향력을 가진 KOL(Key Opinion Leader)과 왕홍이 함께해 중국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끌어 모았다.

 

 

또한 실시간 방송과 아미코스메틱 웨이보를 연계해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의 참여를 높이며, 중국 소비자들에게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의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아미코스메틱 “2018년까지 중국 전역 왓슨스 매장 3천개 확장과 함께 중국 온·오프라인 시장 확대 및 매출 증가세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