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동복 SPA 브랜드 ‘SFIT(에스핏)’은 추석을 맞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컬러링공책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컬러링공책 이벤트’는 전국 에스핏 매장에서 가을 신상품 3개 이상 구매시 채색을 할 수 있는 컬러링공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컬러링공책은 최근 사람들에게 새로운 취미로 자리 잡은 ‘컬러링북’을 모티브로, 사람들에게 심리적인 안정감을 줄 수 있는 컬러링 도안을 담았다.

특히, 에스핏은 통통튀는 아이디어로 색칠하고 SNS에 인증하는 ‘컬러링 공책 채색 이벤트’를 개최하여 10월 9일(월)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부터 ‘의류증정’까지 선물이 증정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13(금) 에스핏 공식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공지된다.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 블로그, 카카오톡 중 1가지 방법을 선택해 참여하면 된다. 인스타그램에 #에스핏 #컬러링공책 #아동복 태그를 걸고 글을 올리거나, 본인의 블로그에 업로드 한 뒤 브랜드 사이트의 ‘컬러링 공책 채색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팅 URL을 달면 된다. 

카카오톡을 통해 전송한다면 채색 이미지와 이름을 에스핏 카카오톡에 메시지로 보내면 된다. 중복 참여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이밖에도 에스핏은 브랜드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하여 9월 26일(화)까지 ‘브랜드 사이트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브랜드 사이트를 가입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에게는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진다. 

업계 관계자는 “에스핏은 아이와 어른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컬러링 공책’ 이벤트를 준비해, 고객의 참여로 새로운 ‘SFIT’이 시작된다는 의미를 담고 싶었다”라며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친숙하게 느끼고 그 안에서 또 다른 재미를 느끼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스핏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