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평식품 산사의참맛이 추석을 앞두고 죽염 전통 장류와 더불어 각종 추석선물세트를 구성,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죽염 전통장 추석선물세트는 죽염으로 간을 한 청국장과 된장, 고추장, 간장 및 죽염5종을 한데 담아냈다.  

웰빙푸드를 추구하는 영평식품의 전통장 중 죽염 청국장은 청국장 특유의 불쾌한 냄새를 거의 줄였고 담백하고 깔끔한 뒷맛을 가지고 있다. 

조리가 필요한 청국장 외에도 이러한 생 청국장 속의 바실러스균을 그대로 담아낸 청국장 환과 분말은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며 2개의 완제품이 하나의 상자에 담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영평식품 산사의참맛 죽염은 고온에서 소성된 횟수에 따라 각각2회 죽염과 3회죽염, 9회죽염인 자죽염으로 분류된다. 2회 죽염과3회 죽염은 하나의 박스당 10개의 완제품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자죽염 같은 경우 알갱이와 분말로 다시 한 번 나뉘어 휴대용 공병과 함께 하나의 상자에 함께 담겨있다. 

10월이면 하얀 눈꽃처럼 만개하는 구절초는 따뜻한 기운을 가지고 있어 생리불순이나 갱년기 등 여성질환에 탁월하다고 널리 알려져 있는 구절초 역시 세종시 영평사에서 자생하는 구절초로 제조한 구절초 청과 구절초 엿, 구절초 죽염 추석선물세트로 구성하였다.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산사의참맛 공식홈페이지에서는 9월9일부터 10월15일까지 할인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청국장 및 일부 품목을 제외한 전통장류와 진액, 죽염관련 제품들을10%에서 최대33%의 할인가로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가족과 지인을 위한 추석선물세트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산사의참맛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건강과 맛, 실속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로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과 정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ㅈ사ㅔ한 내용은 산사의참맛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