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새 앨범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 새 미니앨범 'LOVE YOURSELF 承 'Her''타이틀곡 'DNA'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멤버 정국이 휘파람을 불며 등장하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맛보기로 신곡 'DNA'의 멜로디와 안무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출처/방탄소년단 공식 사이트

타이틀곡 'DNA'는 청춘의 풋풋하고 패기 넘치는 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일렉트로 팝을 기반으로 중독적인 휘파람 소리와 어쿠스틱한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노래다.

방탄소년단의 앨범 유통을 맡은 로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8월 25일 예약 판매를 시작한 LOVE YOURSELF 承 'Her'는 31일까지 총 105만 1546장의 선 주문량을 기록하고 있다.

이는 방탄소년단 앨범 사상 최다 선주문 수량으로 지난 2월 발매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은 '윙스(WINGS) 외전: 유 네버 워크 얼론(YOU NEVER WALK ALONE)'의 선 주문량인 70만 장 보다 35만 장이나 넘게 증가한 수치이다.

한편 18일 발매 예정인 LOVE YOURSELF 承 ‘Her‘는 방탄소년단이 학교, 화양연화, 윙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러브 유어셀프 시리즈’의 첫 번째 앨범으로 사랑에 빠진 소년의 모습으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