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일) 밤 9시 EBS FM 경청에 래퍼 넉살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넉살은 '경청'의 한 코너 '선Talk'에 출연해 평범한 아르바이트생에서 '래퍼'가 될 수 있었던 비결과 함께 래퍼로서 살아온 그의 인생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10년간의 무명생활 속에서도 음악을 포기하지 않고 틈틈이 가사를 쓰며 꿈꿨던 음악의 길, 그리고 10대 시절 비하인드 스토리는 청소년들에게 큰 위로와 감동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넉살 인스타그램)

무엇보다 얼마 전 인기리에 방영된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랩 실력을 인정받은 만큼 그의 Live 곡과 함께 청소년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곡도 선보일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넉언니'라는 별명다운 특유의 입담으로 DJ '청하'와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경청' DJ인 청하는 "평소 존경하는 넉선배를 모시게 돼 영광"이라며, 많은 미담을 보유하고 있는 넉살 선배의 인생은 청소년들에게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며 따듯한 시간을 만들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제작진 또한 "넉살의 인생 스토리와 노래가 방황하는 청소년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특히 넉살의 입담과 깜짝 라이브가 재미를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넉살이 출연하는 EBS FM ‘경청’은 지상파 라디오(수도권 기준 104.5MHz),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반디'로 17일 일요일 오후 9시 청취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