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정지훈)가 12월 초 새 미니 앨범으로 컴백과 함께 '더 유닛'의 MC로 나서게 되었다.

15일 비의 소속사 레인컴퍼니 측은 "오는 12월 초, 가수 비 만의 강렬한 색깔이 담긴 앨범 컴백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라며 “KBS 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 에서 가수 후배들의 든든한 조력자로도 인사드릴 계획" 이라고 전했다.

(출처/가수 비 인스타그램)

특히,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은 비 만의 남성적 색깔이 강조된 힙합곡으로, 태양을 피하는 방법, I’m coming, it’ s raining, 보다 더 강렬하고, 더욱 파격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무장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비는 올해 데뷔 17년 차 선배 가수로서, 오는 10월 말 방송될 KBS 2TV 대한민국 대표 아이돌 유닛을 만드는 프로젝트 '더 유닛'에 도전하는 후배들에게 그 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하기 위해 MC로서 이 프로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비는 지난 2014년 6집 정규앨범 '레인 이펙트'(RAIN EFFECT) 발매 이후, 3년여 만의 컴백이다. 타이틀곡 '라송(LA SONG)'으로 좀 더 대중성 있고, 재밌는 퍼포먼스로 8개 음원차트 와 음악방송 1위를 석권하며 '원조 글로벌 가수'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는 가수 비의 연말 앨범 컴백 프로젝트에 관심이 집중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