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국내 론칭.. 사전예약 진행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 국내 론칭.. 사전예약 진행
  • 보도본부 | 박설 기자
  • 승인 2017.09.1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일러스트, 애니메이션과 음악으로 유저 눈길 사로잡아

[시선뉴스] '누구를 위한 알케미스트(이하 알케미스트)'가  국내 사전예약을 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알케미스트는 일본의 Fuji&gumi Games사가 개발하고 DeNA 사가 퍼블리싱하는 게임이다.

알케미스트는 SRPG(Simulation Role Playing Game, 시뮬레이션 롤 플레잉 게임)으로 7명의 주인공이 등장하여 대서사시를 풀어나간다. 이는 오직 알케미스트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방대한 스토리 라인이다. 지형, 공격 위치, 속성, 직업, 스킬 등의 요소를 바탕으로 캐릭터를 육성하고 전장에서의 전략을 통해 전투를 지휘할 수 있다. 투기장에서는 자신의 파워를 증명할 수 있고, 여러 사람과의 CO-OP(협력 플레이)를 통해 고난이도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일본 애니메이션의 거장 카와모리 쇼지 감독과 게임 음악의 대가 시모무라 요코가 선보이는 애니메이션과 음악, 일러스트와 유명 성우진의 캐릭터 풀보이스는 게임의 완성도를 올려놓았다. 또한 전문 번역 팀이 진행한 한글 번역으로 게임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준다.

DeNA 관계자는 "한국 유저의 플레이 성향에 맞게 다양한 편의 기능을 추가하였으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며 "빠르고 안정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한국 유저분들을 만족시키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현재 알케미스트는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 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자에게는 1500 환정석(게임캐시), 30만 제니(게임머니), 문화상품권 1만 원권(50명 추첨)을 제공한다. 페이스북에 기대평을 남긴 이용자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인원수에 따라 대성의 사과 30개 및 환정석 500개, 알미라 한정 수영복 스킨, 문화상품권 1만 원권 등을 증정한다.

SRPG 알케미스트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