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해피투게더3'에 배우 한채영이 출연해 가족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오늘(7일) 밤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해투동-혜자 캐스팅 특집'에서는 배우 유연서그 오만석, 한채영, 진지희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사진-KBS 2TV '해피투게더3')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채영은 다섯 살 아들과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며 "아이가 TV를 보기 시작한 지 얼마 안됐다. 처음에 많이 보여준 게 '언니들의 슬램덩크'였는데 아들이 유치원에 가서 '우리 엄마는 노래하는 사람'이라고 했다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한채영은 '언니들의 슬램덩크' 출연 당시 남편에게 굴욕을 당했다며 "원래 남편이 레코딩 틀어놓듯이 '너무 예뻐', '너무 최고야'를 자동으로 하던 사람이다. 근데 10년을 살다 보니 솔직해지더라"며 "'너 몸치랑 음치뿐만 아니라 박치까지 있는 것 같아'라고 하더라"며 남편의 '디스'에 굴욕을 당한 사연을 고백했다.

그는 이어 "솔직한 걸 원했지만 그렇게 솔직한 건 기분 나쁘다"며 울분을 토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또한 결혼 초 남편과 부부싸움을 하다가 쌍코피를 흘린 사연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더욱이 한채영은 "쌍코피 나오고 눈에서는 레이저 나오고 정말 공포영화였다"고 덧붙여 사건의 전말에 궁금증을 모았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3'은 매주 목요일밤 11시 10분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