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9월부터 선불하이패스카드 충전이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가능해진다.

선불하이패스카드 업계 1위 하이플러스카드㈜(대표이사 옥선표)는 ㈜GS리테일과의 제휴를 통해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선불하이패스카드 현금충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이플러스카드㈜에서 보급하는 선불하이패스카드는 전국 고속도로 및 유료도로 이용 시 통행료를 지불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2003년 첫 발매를 시작으로 현재 이용자가 800만 명에 달하고 있다.

기존에 선불하이패스카드의 경우 고속도로 영업소 및 휴게소를 통해서만 충전서비스 이용이 가능했지만, 이번 편의점 충전서비스 오픈으로 고속도로 외 전국 11,000여 개의 GS25편의점에서 24시간 언제든지 충전서비스 이용이 가능해졌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하이패스 차로를 지나갈 때, 카드 잔액을 자동으로 체크하여 고객이 사전에 설정한 금액 이하 일 때 고객 계좌를 통해 자동으로 충전된다. 뿐만 아니라 첫 사용시 구입비용을 전액 환불해주고 있다.

옥선표 하이플러스카드 대표이사는 “GS25 편의점 판매 및 충전을 통해 선불하이패스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를 강조한 최상의 서비스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