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돌아온 복단지'의 배우 송선미의 열연이 눈길을 끈다.

오늘(25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에서는 복단지 역의 강성연이 모든 진실을 알게 되면서 선악 구조의 대립각이 팽팽하게 세워지며 악녀 박서진 역을 맡은 송선미가 날카로운 열연을 펼쳤다.

(사진-MBC '돌아온 복단지')

이날 복단지는 신예원(진예솔 분)이 한성현(송중희 분)의 유전자 검사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됐고 신예원은 "알아볼 수 밖에 없었다"며 "한성현이 박서진(송선미 분)과 오민규(이필모 분)의 아들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박서진이 숨기고 만난 남자가 형부다"라며 "언니가 신장까지 이식해준 형부라고"라며 복단지에게 말했고 이에 복단지는 과거를 떠올리며 기억의 조각을 맞췄다.

복단지는 아버지 오학봉(박인환 분)에게 진실을 확인했다. 오학봉은 "너가 충격받을까봐 말 못했다. 민규가 결혼 전에 만났던 여자가 박서진이다. 아이도 가졌을지는 몰랐다. 얼마 전에 알았다. 성현이가 그놈 자식이란다. 내가 죽을때 까지 비밀로 할테니까 한정욱(고세원 분)씨랑 새 출발해"라고 말했다.

복단지는 박서진이 모든 사실을 알고 자신에게 접근했다는 사시을 알게 됐으며 그길로 박서진을 찾아가 그녀의 뺨을 여러번 가격하며 대립각을 팽팽하게 세웠다.

한편, 송선미는 지난 21일 부군상을 당해 마음을 추스르고 있는 중이며 앞서 '돌아온 복단지' 측은 "제작진은 큰 슬픔을 당한 송선미 씨에 조의를 표하고 갑작스런 상황이라 제작 일정 관련해서는 향후 논의해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