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결혼정보업체 가연이 ‘8월 천만모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둘이어서 더 행복한 삶’을 꿈꾸는 싱글 미혼남녀의 연애를 응원하고자 준비됐으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천만모여는 가연이 선보인 모바일 전용 결혼정보서비스로, 철저한 신원인증과 안심번호, 기독교 등 종교까지 선택 가능한 이상형 추천 시스템 등이 도입된 앱이다.

이벤트 참여는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나 애플 앱 스토어에서 천만모여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은 후 가입한 아이디를 천만모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에서 입력하면 된다.

또한, 해당 천만모여 이벤트 페이지를 페이스북에 공유한 참여자는 당첨 확률이 증가한다.

가연은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프로 9.7 ▲클라리소닉 미아2 수분 클렌징 키트 ▲디올 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천만모여 3개월 무료체험권을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하며, 모든 이벤트의 당첨자는 9월 18일에 발표된다.

결혼정보업체 가연 관계자는 “연애는 하고 싶지만, 부침을 겪는 미혼남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새로운 인연도 찾고,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