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지수] 매주말,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무비데이가 영화 한 편씩을 소개합니다.

◀MC MENT▶
진행 김지영

베스트셀러 소설 ‘팅거 테일러 솔저 스파이’의 작가이자 첩보 소설의 거장 ‘존 르카레’. 그는 지난 40여 년간 19편의 작품을 발표하면 꾸준히 독자와 평단으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특히 그의 소설 중 ‘우리들의 반역자’는 출간 당시 냉전 이후의 세상에 대해 냉철한 통찰력을 보여주며 화제를 일으킨바 있습니다. 그런데 이 소설이 영화화 되어 개봉했습니다. 영화는 이 소설을 어떻게 담아냈을까요?

*영화 ‘트레이터’(8월 3일 개봉)
영화 ‘트레이터’는 러시아 마피아 조직에 숨겨진 거대한 비밀과 음모를 알게 된 옥스포드 교수 ‘페리’와 영국 정보국간의 은밀한 거래를 그린 첩보 스릴러입니다. 할리우드의 천의 얼굴이라 손꼽히는 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페리’역을 맡아 자신만의 색깔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이와 함께 누구보다 페리를 사랑하는 아내 ‘게일’역에 ‘나오미 해리스’, 러시아 자금 세탁의 일인자 ‘디마’역에 ‘스텔란 스카스가드’, 영국 정보국 비밀요원 ‘헥터’역에 ‘데미안 루이스’ 등 할리우드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명품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예측불허의 이야기와 반전, 그리고 이들의 대결구도로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하는 영화 ‘트레이터’. 거대한 비리의 숨은 내막은 과연 무엇일까요?

책임프로듀서 : 한성현 / CG : 이연선 / 연출 : 홍지수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