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 8월 7일, (주)수안향장은 기존 컬러 트리트먼트 '마실 듀얼틴트'에 애쉬 컬러가 더해진 '마실 듀얼쇼 컬러앤 리프팅'을 출시했다. 

지난 4월 출시된 ‘마실 듀얼틴트’는 본연의 역할인 트리트먼트 기능과 20종의 컬러를 손쉽게 표현했다. 특히 제품 사용 후 옷이나 피부로의 물빠짐이나 착색이 거의 없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수인향장은 7월 ‘마실 듀얼쇼 컬러앤리프팅’이라는 신제품을 선보였다.

‘마실 듀얼쇼 컬러앤리프팅’은 ‘마실 듀얼틴트’에 트렌디한 애쉬 계열의 컬러를 더해 스타일리쉬한 컬러들을 라인업 시켰다.

관계자는 "애쉬염색은 현재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유행컬러로 ‘마실 듀얼쇼 컬러앤리프팅’은 트렌디한 컬러 연출은 물론, 탈색을 하지 않은 모발에서도 뛰어난 컬러표현력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또한 "‘마실 듀얼쇼 컬러앤리프팅’은 분자의 크기가 작아 흡수력이 빠른 마린콜라겐이 들어있어 모발에 수분감과 탄력감을 높이고, 드럼스틱나무씨 추출물, 치아씨 추출물, 바오밥나무씨 추출물, 유자씨 추출물, 자몽씨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머릿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한편, ㈜수안향장은 공식 홈페이지 ‘마실샵’ 오픈을 기념해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신규 회원에게는 적립금을 지급하며, 첫 구매 고객에게는 2만 5천원 상당의 샴푸를 증정한다.

듀얼틴트 2개 구매 시 듀얼쇼 1개를 증정, 듀얼쇼 2개 구매 시 듀얼틴트 1개를 증정하는 ‘2+1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