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지훈] 박지성(퀸스 파크 레인저스)이 드디어 결혼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민지 SBS 아나운서와 열애설을 인정한 박지성은 결혼은 아니라고 전했다.

지난 19일 한 매체는 "축구 선수 박지성의 '연인'은 SBS 김민지 아나운서였다"면서 "지난 14일 배우 김사랑과 결혼설로 온라인을 한바탕 들썩이게 했던 박지성의 실제 열애 상대는 김민지 아나운서로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지난 18일 이란전이 열린 밤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가 한강시민공원에서 데이트를 하고 있는 장면을 단독으로 포착했고, 사진 속 두 사람의 모습은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갑작스럽게 터진 열애설이 결혼설로 불거지면서 박지성은 급하게 기자회견을 계획했다. 박지성이 설립한 JS 파운데이션의 재능학생 후원금 전달식전에 공식적인 발표를 하며 열애를 인정했다.

 
물론 김민지 아나운서 역시 박지성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김 아나운서는 19일 방송도중 진행자의 축하한다는 인사말에 "축하한다는 얘기 해주시면 받을게요"라고 말했다.

박지성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퀸스 파크 레인저스(QPR)에서 선수활동을 하고 있으며, 김 아나운서는 서울 선화예고를 졸업하고 이화여자대학교에서 서양화를 전공했으며, 과거 KBS N 아나운서로 활동했고 지난 2010년 S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현재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생방송 투데이', '풋볼 매거진 골!' 등을 진행 중이다.

시사교양 전문미디어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