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맨홀' 주연 배우 김재중, 유이가 서로에 대한 첫인상을 전했다.

7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이하 ‘맨홀’) 제작발표회가 열려 박만영 PD를 비롯해 JYJ 김재중, 배우 유이, 정혜성, B1A4 바로가 참석했다.

사진 / KBS 2TV 수목드라마 ‘맨홀’ 공식 홈페이지

이날 김재중은 유이에 대해 "길고, 예쁜 그런 이미지라 차갑고 다가가기 어려울 거라고 생각했다"라면서 "첫 날 굉장히 편하게 해줬고, 수진 역에 몰입하더라. 상대역으로 편했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유이도 "나 또한 김재중은 차갑고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로 생각을 했다. 그런데 첫 만남부터 편안한 차림이더라. 봉필이라는 캐릭터랑도 잘 어울렸고, 애드리브도 많이 하고 잘 받아줘서 굉장히 재밌게 촬영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만영 PD는 동시간대 경쟁작인 타임슬립물 ‘다시 만난 세계’와 코믹 장르의 ‘죽어야 사는 남자’와의 비교에 “사실은 경쟁작의 내용이나 상황을 파악할 정도의 시간이 없었다. 저는 그냥 모르고 저희 드라마의 충실한 콘셉트를 가져가려고 했다. 부담감도 전혀 없다. 좋은 배우들이 연기를 잘 하고, 재미있게 잘 나와 주면 아무리 비슷하거나 다르다고 하더라도 그런 것들은 시청자들이 보지 않을 것 같다. 따로 다르게 가려고 따져보지도 않았고 노력하지도 않았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맨홀'은 공무원 준비 3년째, 하늘이 내린 백수 봉필(김재중)이 28년째 짝사랑 중인 수진(유이)의 결혼 소식에 낙담하다 우연히 맨홀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시간여행을 그린 코믹 어드벤처 드라마로 오는 9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