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지훈] 싸이먼 디(29.정기석, 이하 쌈디)와 레이디 제인(29.전지혜)이 6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

쌈디와 레이디 제인은 지난 5월 초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국 헤어졌지만, 두 사람은 연인 관계는 끝났지만, 음악적인 동료로 서로를 응원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17일 쌈디, 레이디 제인과 친분이 있는 한 연예 관계자는 "쌈디와 레이디 제인이 5월 초 헤어졌다"며 결별을 인정했다.

그는 "(쌈디와 레이디 제인이) 6년 동안 사귀다 보니 서로 오해도 생기고 서운한 면도 있었던 것 같다. 또, 방송과 음악 활동으로 매우 바빠 자주 만나지 못했고 자연스럽게 헤어지게 됐다"며 "각자 충분히 생각하고 내린 결정이다.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 주지 못해서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있다. 좋은 음악으로 팬들에게 보답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 지인들도 쌈디와 레이디 제인이 결별했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쌈디 측 한 관계자는 "(쌈디와 레이디 제인이) 동갑내기 커플로 6년을 만났는데 사귀면서 좋은 일만 있었겠나. 안 좋은 일도 생기고 싸우고 하다 보니 결별하게 된 것 같다. 음악적으로도 서로 응원하며 조언하는 아름다운 커플이었는데 헤어져서 안타깝다"며 아쉬워했다.

쌈디와 레이디 제인은 공연 뒷풀이 장소에서 처음 만나 친구로 지내다가 2007년 10월 연인으로 발전했다. 2009년 12월 26일 SBS '김정은의 초콜릿'에 출연한 쌈디가 "교제하는 여자가 있다"고 깜짝 고백했고, 이후 쌈디의 여자 친구가 '홍대 여신'으로 유명한 레이디 제인인 것으로 밝혀지며 '공개 연애'를 하게 됐다.

결별 후 쌈디는 음악에 더 전념하면고 있고, 레이디 제인은 방송 활동과 다음 앨범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시사교양 전문 미디어 - 시선뉴스
sisunnews.co.kr

▲ '여섯시 반' 뮤비 장면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