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아이올리(aioli, 대표 최윤준)가 선보이는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펜필드(PENFIELD)’가 오는 7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국내 매장 오픈을 시작한다.

이와 관련하여 펜필드는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티셔츠 1천원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펜필드는 오픈 첫 주말인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하루 2회(14시, 18시) 선착순 100명에게 티셔츠를 1천원에 판매한다. 또 선착순 100명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15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는 기프트 박스를, 선착순 100명에게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 30만원 상당의 제품이 들어있는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펜필드는 이번 이벤트 기간 내 17FW 선다운 구매 고객에게 ‘에어넥후디(AIR NECK HOODY)’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에어넥후디는 탈부착이 가능한 공기 주입형 목배게와 일체형 수면 안대가 내장되어 있는 기능성 릴렉싱 웨어로 일상부터 아웃도어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이색 아이템이다.

한편, 펜필드는 1975년 미국에서 탄생한 헤리티지(Heritage)와 기능(Function), 패션(Fashion), 컨템포러리 감성이 결합된 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다. 이번 7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8일 현대백화점 중동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이외에도 8월 중 현대 디큐브점, 롯데 잠실점을 포함해 10개점 이상의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