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강지훈 PD] 이승기가 이유비를 위한 매너다리를 선보였다.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는 캐릭터에 완벽 빙의한 주연배우들의 호연과 강은경 작가의 반전이 거듭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 신우철 PD의 독창적인 연출이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시청률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그런 가운데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놓은 ‘구가의서’ 촬영장의 훈훈함이 그대로 드러나는 촬영장 메이킹컷이 대방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개월 동안 밤샘 촬영과 고된 촬영 강행군을 함께 해오면서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돈독한 사이가 된 ‘구가의서’ 연기자들의 다정다감한 모습이 담겨있는 것. 때 이르게 몰려온 불볕더위마저도 무색하게 만드는, 웃음보가 끊이지 않는 행복한 촬영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전해지고 있는 셈이다.

‘구가의서’ 촬영장의 ‘웃음 에너자이저’인 이승기는 촬영장 분위기를 밝고 유쾌하게 만드는 일등공신이다. 이승기는 이유비와 촬영 당시 ‘매너다리’를 취한 채 진지한 연기를 자연스럽게 이어가는가 하면, 소품으로 준비된 말안장에 묻어있는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집중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게 만들었다.

제작사 박태영 제작총괄PD는 “‘구가의서’ 연기자들은 4개월 동안 매일같이 촬영하며 돈독한 사이가 됐다. 쉬는 동안에도 함께 대사를 맞춰 보는가하면 연기에 대한 대화를 나누는 등 행복한 분위기를 자랑한다”며 “촬영장의 훈훈한 분위기가 연기자들의 찰떡 호흡으로 이어지면서 드라마의 완성도가 높아진 것 같다. 종영까지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0회에서는 최강치(이승기 분)와 구월령(최진혁 분), 자홍명(윤세아 분) 세 사람이 20년 만에 처음으로 한자리에서 대면하는 장면이 담겨졌다. 예전과 변함없는 구월령의 모습에 놀란 자홍명과 20년 전 윤서화를 기억하지 못하는 구월령, ‘천년 악귀’ 구월령에게서 자홍명을 지키려고 막아선 최강치의 안타까운 모습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시사교양 전문 미디어 - 시선뉴스
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