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대한민국 대표 지식교양 전문채널 시선뉴스가 2017년 8월 1일 창립 5주년을 맞이하였다.

시선뉴스는 지식교양 전문 방송뉴스채널로서 2012년 8월1일에 창간하여,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시행한 ‘지식정보’ 콘텐츠제공서비스품질인증 3년 연속(2015, 2016, 2017) 선정된 언론사로서 '진심을 담은 언론'의 이념을 담아 시사교양, 지식정보, 카드뉴스, 인사이드쇼, 정치 토크, 영화소개, 생활 법률 / 세무, 퇴근뉴스, 다큐, 인터뷰, 만평, 인포그래픽, 웹툰뉴스, 요리, 라이프, 여행, 방송뉴스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독자와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양질의 콘텐츠들을 전달하고 있다.

시선뉴스 사옥 전경

또한 이날 시선뉴스는 창립 5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5년을 맞이하기 위해 조직개편을 시행하였다. 

뉴스제작국에서 보도본부로 변경되어 업무효율성과 보고의 간소화, 직원 간의 업무증진, 화합을 도모하였으며 조직개편에 따른 인사이동으로는 ▲박진아 이사 ▲최지민 보도본부장 ▲이호 기획부 부장이 승진하였다.  

김정우 총괄이사는 “시선뉴스의 검증된 건강한 양질의 콘텐츠는 3년 연속 미래창조과학부 주최의 우수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기관으로 선정되는 등 대내외적으로 많은 사랑과 인정을 받고 있다. 지난 5년간 임직원들이 모진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꿋꿋이 자리를 지켜가며 최선을 다 한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시선뉴스의 발전은 끊임이 없을 것이며 대한민국 최고의 지식교양 채널이 될 때까지 정진하는 우리를 지켜봐 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