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김지영 / 디자인 이연선 pro] 이번 주 볼만한 영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지난 2017년 7월 14일부터 7월 16일까지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통합전망의 랭킹을 알려드립니다.

▪ 스파이더맨: 홈 커밍
장르- 액션, 모험, SF / 미국 / 133분
출연- 톰 홀랜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줄거리– ‘시빌 워’ 당시 ‘토니 스타크’에게 발탁되어 대단한 활약을 펼쳤던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 그에게 새로운 수트를 선물한 ‘토니 스타크’는 위험한 일은 하지 말라며 조언한다. 하지만 허세와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피터 파커’는 세상을 위협하는 강력한 적 ‘벌처’에 맞서려 하는데… 그는 과연 진정한 히어로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인가!

▪ 카3: 새로운 도전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가족 / 미국 / 109분
출연- 오웬 윌슨, 크리스텔라 알론조
줄거리– 전세계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던 레이싱계의 전설 ‘맥퀸’. 어느 날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스톰’이 화려하게 데뷔를 하고, 맥퀸은 경기 도중 무리를 하다 치명적 부상까지 입는다. 절망에 빠진 맥퀸은 실력파 트레이너 ‘크루즈’를 만나 새로운 도전에 나서지만 안 맞아도 너무 안 맞는 크루즈와의 훈련은 맥퀸을 또 다시 어려움에 빠트리는데….

▪ 박열
장르- 드라마 / 한국 / 129분
출연- 이제훈, 최희서, 김인우
줄거리– 1923년, 관동대지진 이후 퍼진 괴소문으로 6천여 명의 무고한 조선인이 학살된다. 사건을 은폐하기 위해 일본내각은 '불령사'를 조직해 항일운동을 하던 조선 청년 '박열'을 대역사건의 배후로 지목한다. 일본의 계략을 눈치챈 '박열'은 동지이자 연인인 가네코 후미코와 함께 일본 황태자 폭탄 암살 계획을 자백하고, 사형까지 무릅쓴 역사적인 재판을 시작한다.

▪ 플립
장르- 멜로로맨스, 드라마 / 미국 / 90분
출연- 매들린 캐롤, 캘런 맥오리피
줄거리– 새로 이사 온 미소년 브라이스를 보고 첫눈에 사랑을 직감한 7살 소녀 줄리. 줄리는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지만 브라이스는 그런 줄리가 부담스럽다. 줄리를 피해 다니기를 6년! 브라이스는 줄리에게 받은 달걀을 쓰레기통에 버리다 들키고, 화가 난 줄리는 그날부터 브라이스를 피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줄리가 사라지자 브라이스는 오히려 전 같지 않게 줄리가 신경 쓰이기 시작하는데…

▪ 내 사랑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 아일랜드, 캐나다 / 115분
출연- 에단 호크, 샐리 호킨스
줄거리– “당신의 마지막 인생 로맨스는 언제였나요?” 운명처럼 세상에서 가장 작은집에서 만난 에버렛과 모드. 혼자인 게 익숙했던 이들은 서서히 서로에게 물들어가며 깊은 사랑을 하게 되고 서로의 사랑을 풍경처럼 담는다.

▪ 다크 나이트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 미국 / 152분
출연- 크리스찬 베일, 히스 레저
줄거리– 정의로운 지방 검사 ‘하비 덴트’, ‘짐 고든’ 반장과 함께 범죄 소탕 작전을 펼치며 범죄와 부패로 들끓는 고담시를 지켜나가는 ‘배트맨’. 그러던 어느 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던 범죄 조직은 배트맨을 제거하기 위해 광기어린 악당 ‘조커’를 끌어들이고 정체를 알 수 없는 조커의 등장에 고담시 전체가 깊은 혼돈 속으로 빠져든다.

▪ 예수는 역사다
장르- 드라마 / 미국 / 113분
출연- 마이크 보겔, 에리카 크리스틴슨
줄거리– 최연소 신입 기자로 입사한 후 승승장구 하던 ‘리 스트로벨’. 가족과 함께 하던 저녁 식사 자리에서 한 크리스천의 도움으로 딸을 응급상황에서 구해 낸다. 이후 아내가 신앙의 길로 들어서자 무신론자이자 사실과 이성적인 근거를 중시하는 ‘리’는 하나님의 존재를 부정하며 이를 받아들이지 않는다. 예수의 존재에 대한 끈질긴 수소문을 거듭하던 ‘리’는 마침내, 예수의 부활과 영생에 대한 놀라운 진실을 발견해 가기 시작하는데…

▪ 옥자
장르- 액션, 모험, 드라마 / 한국, 미국 / 120분
출연- 틸다 스윈튼, 폴 다노, 제이크 질렌할, 안서현
줄거리– 강원도 산골 소녀 ‘미자’에게 ‘옥자’는 10년 간 함께 자란 둘도 없는 친구이자 소중한 가족이다. 자연 속에서 평화롭게 지내던 어느 날, 글로벌 기업 ‘미란도’가 나타나 갑자기 옥자를 뉴욕으로 끌고 가고, 할아버지의 만류에도 미자는 무작정 옥자를 구하기 위해 위험천만한 여정에 나선다.

▪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장르- 액션, 모험, SF / 미국 / 151분
출연- 마크 월버그, 안소니 홉킨스
줄거리–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 나선 옵티머스 프라임. 이로 인해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 1
장르- 한국
출연- 줄리아 바체-위이그, 마그네-하바르드 브렉크, 이민아
줄거리–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 판타스틱 단편 걸작선 1 (유령이야기, 인터뷰 - 사죄의 날, 합의, 50, P)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