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이정선 pro]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거북이’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집안에 큰 거북이가 보이는 꿈
집안에 큰 거북이가 보이는 꿈을 꾼다면 어떤 일로 인해 금시발복하고 부자가 된다. 재물과 돈이 들어오며 소원성취를 하게 됨을 알리는 꿈이다.

2. 거북이가 화장실 욕조 안에 들어 있는 꿈
거북이가 화장실 욕조 안에 들어 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한다. 

3. 거북이를 잡으려다 잡지 못하고 놓치게 되는 꿈
거북이를 잡으려다 잡지 못하고 놓치게 되는 꿈은 계획하고 있던 일을 시작은 하지만, 뜻을 이루지 못하게 된다는 뜻이다. 

4. 모래밭에서 거북이 알을 줍는 꿈
모래밭에서 거북이 알을 줍는 꿈은 뜻밖의 횡재를 하여 재수가 대통하게 되며, 재물이나 돈, 선물 등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다. 

5. 거북이가 항아리 속에 가득 들어 있는 꿈
거북이가 항아리 속에 가득 들어 있는 꿈은 생각지도 않은 엄청난 떼돈이 생기고 부자가 된다. 

6. 책 속에서 거북이가 나오는 꿈
책 속에서 거북이가 나오는 꿈은 희귀한 학문과 진리를 탐구하고 새로운 자료를 발견하게 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거북이’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