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서울현대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과정과 유아교육과 과정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서울현대 관계자는 “우리 학교는 전국 2년제 대학, 전문학교 중 경찰공무원 최다 배출, 국공립어린이집 취업 1위를 기록하며 높은 합격률과 취업률을 자랑한다”고 밝혔다.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경찰단기합격반과 경찰행정 특채반을 운영하여 필기, 체력, 면접 등 경찰공무원 시험의 전 과정을 1:1 전임 교수제로 운영하여 경찰공무원을 양성하고 있으며 유아교육과는 국공립어린이집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인턴십을 진행하여 재학생들이 매주 1~2회 현장 방문하여 현장 예비교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실무경험을 높이고 취업연계성도 높여 취업으로 이어지게 노력하고 있다.

또한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무도특강과 경비지도사 자격증 특강, 실용글쓰기 특강을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 대비 필수인 가산점 5점을 확보할 수 있으며 유아교육과 과정 역시 예비 유아교시 실무능력개발 프로젝트를 통해 보육교사 자격증 이외에 관련 분야의 자격증 취득하여 전문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학생부 성적과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을 통해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 학교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커리큘럼, 원서접수 등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