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예부터 꿈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수영’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쏟아진 별이 가까이에 쌓이는 꿈
쏟아진 별이 가까이에 쌓인다면 이는 학문적 자료를 수집하거나 작품을 생산하고 부귀영화를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말이다.
 
2.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을 손으로 받는 꿈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을 손으로 받는 꿈을 꾼다면 이는 신의 도움으로 뜻밖에 횡재수가 있을 수 있다는 의미다. 특히 재물, 돈, 명예, 문서, 임신, 임명장, 상장, 훈장, 승진, 당선, 합격, 자격취득 등이 있다.
 
3. 달과 별을 보고 합장을 하는 꿈
달과 별을 보고 합장을 하는 꿈은 신묘한 문예작품을 창작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로 신상품을 개발하게 되는 길운이다.
 
4. 별이 낙엽처럼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별이 낙엽처럼 떨어지는 것을 본다면 이는 사업상 손해를 입을 일이 발생하거나 개혁을 단행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한다.
 
5. 샛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것을 보는 꿈
샛별이 찬란하게 빛난다면 소원성취하고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린다. 작가, 예술가, 연예인 이라면 각 방면에서 명성을 얻게 된다.
 
6. 하늘로 올라가 별을 따먹는 꿈
하늘로 올라가 별을 따먹는다면 신분이 귀하게 되고 입신출세함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별’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면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