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서울현대전문학교의 경찰행정학과 (경찰학과) 과정이 방학기간 동안 재학생들의 경찰공무원 합격을 위해 방학 특강을 확대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현재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학생들의 하계 방학을 맞이하여 경찰행정 특채반과 경찰단기합격반을 통해 형법‧경찰학개론‧행정법‧경비지도사(법학개론, 민간경비론) 특강 과목을 운영하여 재학생들의 1차 필기시험 준비를 돕고 있다. 

이 학교 경찰행정학과 과정의 관계자는 “본교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재학생들이 방학 기간에도 따로 학원을 다니지 않고 교내 특강을 통해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특강을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또한 서울현대 경찰행정학과 과정은 방학 특강 이외에도 경찰행정 특채반과 경찰단기합격반을 통해 필기시험 및 체력, 면접시험을 교수진의 1:1 코칭을 통해 준비하고 있으며 교내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모의고사를 통해 실력을 점검하여 시험을 대비하고 있다. 이밖에 유도, 합기도, 태권도, 특공무술, 용무도 등 10회 무도특강과 경비지도사 특강, 실용글쓰기 특강을 진행하여 체력단련은 물론 경찰시험대비 필수인 가산점 5점을 확보한다. 

또한 국내 유일 경찰공무원 교육기관인 중앙경찰학교와 협약을 하여 실제 경찰공무원의 교육을 받아볼 수 있도록 특강 및 실습을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실무중심의 교육을 진행하는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현재 경찰행정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경호학과 과정, 범죄심리학과 과정의 2018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