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보청기 전문센터 그룹, 웨이브히어링(대표 송욱)은 가평 클럽 피쉬 리조트에서 지난 1일부터 이틀간 ‘2017 웨이브히어링 상반기 결산 워크샵’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웨이브히어링은 전체 고객 25,000여명이 선택한 보청기로, 이번 행사는 2017년 상반기 동안 전국의 웨이브히어링 매장에서 보청기 신규상담 및 기존고객의 피팅 등을 포함하여 11,585명의 방문고객이 방문하여, 보다 효율적인 지점간의 네트워크를 구성하고 2017년도 상반기 사업진행 사항 점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팀워크와 전문성을 다지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상반기 워크샵에는 송욱(브라이언송) 대표의 원포인트 레슨을 통해서 다양한 난청 케이스 사례별로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 특성에 따른 효과적인 보청기 제품 선정방법과 보청기 피팅 노하우에 대해 교육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올해부터 새롭게 진행되는 ‘2017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과 관련하여, 스타키, 포낙 등 전 보청기 제조사의 전문 수리 및 디테일 클리닝 등 다양한 세션이 진행되었다.

전국 직영점간의 정보교류 프로그램 및 가평역 레일바이크 및 파티선 투어와 같은 협동심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하여 직원들간의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될 수 있는 프로그램이 구성되었다.

이번 웨이브히어링 상반기 결산 워크샵에 참가한 경영지원팀 김지은 과장은 “ 지점이 전국에 있어 매일 전화나 인터넷으로만 연락하던 직원들과 직접 만나, 교육도 함께 들으며, 같이 몸을 부딪치며 함께하는 시간을 보내니 굉장히 뜻깊은 시간을 보냇다” 며 이번 워크샵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다.

한편, 웨이브히어링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2017 썸머 보청기 서비스 캠페인’은 2017년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마이크, 앰프, 리시버, 배터리, 이어왁스, 쉘, 피팅 등 7개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및 유상 수리시 할인이 적용되는 캠페인으로 자세한 내용은 웨이브히어링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가까운 웨이브히어링 매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