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영·유아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에서 7월 7일(금) 자정부터 24시간동안 ‘아이배냇몰 77럭키데이’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배냇은 산양분유를 대표 상품으로 D.I.Y 이유식재료 ‘베베레시피’, ‘한끼레시피’, 국내최초 동결건조 유산균과자 ‘베베핑거요거트’ 등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출처/아이배냇]

이번 프로모션은 행운의 숫자인 ‘7’이 두 번 겹치는 ‘7월 7일’ 고객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주기 위하여 전제품 할인특가 및 다채로운 프로모션이다. 아이배냇이 운영하는 전문 쇼핑몰인 아이배냇몰에서는 아이의 개월 수에 맞춘 상품을 월령별, 품목별로 확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아이배냇몰 ‘77럭키데이’는 이유식·간식·음료 등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77럭키데이’ TIME 이벤트로 오전 0시부터 6시까지 구매한 고객들에 한하여 추첨을 통해 아이배냇몰 적립금 1만점을 지급한다.

아이배냇몰 ‘77럭키데이’ 행사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1명) 아이배냇몰 적립금 30만점, 2등(2명) 포브(Forb) 미니프리저 가방, 3등(3명) 어린이뮤지컬 <핑크퐁과 상어가족>, 4등(1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