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서울 노원구에 직영으로 운영중인 소방공무원 학원이 지난 3일 ‘2018년 소방직 공무원 시험 대비 기본이론반’을 개강했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학원의 커리큘럼은 기본이론 이후 심화이론, 기출문제풀이,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마무리특강으로 구성돼 있다. 수강과목은 일반공채, 특채 등의 구분에 따라 해당되는 전 과목이다.

에듀윌 소방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최근 발표된 새 정부의 공공 일자리 창출 정책에 따라, 소방공무원 학원에도 관련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에듀윌 소방공무원 학원의 장점은 소방 전문 교수진, 합리적 수강료, 독한 학습관리, 평생회원반 프로그램에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소방 직렬 시험은 일반 직렬과는 확연히 다른 경향을 띄기 때문에, 에듀윌 학원은 전문 강사진으로 전 강의를 구성했다. 또한 에듀윌의 ‘평생회원반’ 과정은 학원 커리큘럼에 온라인 강의, 교재, 가산점 강의까지 포함돼 있어 가격이 합리적이다. 특히 학원 강의 수강이 끝나더라도 온라인강의는 평생 들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어 "독한 관리 프로그램도 에듀윌만의 독특한 시스템이다. 1:1 학습 담임이 매일 출석체크, 테스트 및 복습자료 제공, 수시 멘토링 상담 등을 지원한다. 또한 SNS 수강생 즉문즉답을 통한 밀착 관리 시스템도 제공한다. 수험생에게 가장 중요한 실경쟁자 성적 분석도 지원하는 것도 큰 특징이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