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가 전국 뷰티 관련 대학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입시 설명회에서는 학생이 지원하는 전형에 따라 준비해야 할 부분을 제시하고, 달라진 입시전형을 제시할 계획이다.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에서는 7월 8일 성신여자대학교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주요 미용대학 면접위원 및 재학생들이 직접 참여하여 진행된다.  미용학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이번 합격 전력 입시설명회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에르모소에서 매년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는 서경대학교의 경우 2018학년도 자격증 소지자 전형방법이 실기시험 80%+내신성적 20%으로 변경돼 미용 실기 시험의 비중이 커지고 있다고 볼 수 있어 이번 여름방학을 통해 미용 국가 자격증 취득과 실기고사 준비의 중요성이 커졌다.

뷰티업계는 에르모소 뷰티아카데미의 개인 맞춤식 1:1 컨설팅과 현장실습 위주의 교육 시스템을 제공한다. 그 결과 건국대, 성신여대, 서경대학교 등 서울 및 수도권 뷰티 관련 학과 합격생들을 배출했다.

에르모소는 강남 본원을 시작으로 강서, 이대, 일산, 안산, 김포, 포항, 대구, 광주에 캠퍼스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아카데미 중국 항저우 지점도 개원했다. 또한 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관리 등의 분야의 강사진과 강의실, 다양한 커리큘럼 및 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으로 전문가의 배출을 목표로 하는 뷰티업계의 산실이다. 대표 연예 기획사 JYP의 관련 행사뿐만 아니라 미스코리아 선발대회, 서울패션위크, SBS 예능프로그램 ‘K-POP STAR’ 등에 헤어, 메이크업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