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안국건강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앞두고 고객을 위한 9일간의 할인기간을 제공하는 ‘동공확장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동공확장딜’은 습한 장마철, 에어컨과 선풍기로 인한 콧물, 재채기, 코가려움을 완화할 수 있는 ‘코박사’ 와 어린이를 위한 ‘코박사키즈는 물론 항산화, 구강항균, 면역기능까지 3증 기능성을 지닌 안국 그린 프로폴리스를 하나 구매하면 하나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안국건강 ‘눈에 좋은 루테인 플러스’ 2통을 1세트로 묶어서 기존 가격보다 5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단독으로 2천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여름철에는 장마와 에어콘·선풍기 바람 등으로 콧물과 코막힘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서 안국건강의 코 관련 제품에 대한 수요가 많다”며 “이번 이벤트는 그런 분들께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안국건강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안국건강 자사몰 회원에게는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아이세이프루테인’ 1개월분을 추가 증정하며, 배송 시 안국건강의 베스트&신제품으로 구성된 샘플킷 “헬시백”을 무조건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 1매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