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교육기업 (주)베스트스터디(대표 장진걸)가 3대 공인영어시험 중 하나인 지텔프(G-telp) 대비 온라인 강의 사이트인 ‘잉글리시유어즈(englishyours.com)’를 28일 정식 론칭한다고 밝혔다. 

잉글리시유어즈는 약 8,000시간의 준비와 검토과정을 거쳐, 기초부터 실전까지 단계별, 수준별의 강의와 교재를 내놓았다. 

지텔프에 강사진들이 눈길을 끈다. 톡톡 튀는 강의로 YBM어학원, 천재교육 등에서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고연정 강사, TOEIC 60여 회 만점(990점)획득, EBS 라디오에서 활동하고 있는 위준성 강사, 3년 연속 EBS 영어 강사이자 맨투맨, 보카바이블 저자인 이재훈 강사 등이 지텔프 강의를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공인영어능력검정시험인 지텔프는 5급 공채, 외교관후보자 등의 고시 시험 및 7급 공무원(국가직), 군무원 시험을 비롯하여 변리사, 세무사, 감정평가사, 노무사 등의 자격시험에서도 채택되어 활용되고 있다. 특히 지텔프는 여타 공인영어능력검정시험인 토익, 토플, 텝스, 플렉스 등에 비해 월 시험가능 횟수 2회로 응시기회가 보다 많고, 성적 발표까지 걸리는 시간도 약 10여 일로 짧은 편이다.

또한 2017년부터 인사혁신처 국가직 7급 공무원 영어과목이 공인영어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면서 앞으로 수험시장 속 지텔프 응시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다.

위준성 잉글리시유어즈 대표 강사는 “공무원 시험과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여러 과목을 공부해야 하는 데, 이에 소요되는 학습시간은 상상을 초월한다. 수험은 시간의 싸움이고 수험에서 시간의 효과적인 배분은 합격과 불합격을 가르는 가장 핵심적인 요소라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따라서 전략적으로 영어 공인점수를 단기에 취득할 수 있다면 수험에서 절대적 우위를 차지하는 것이며 세이브 된 시간과 노력을 본 시험과목 준비에 투입함으로써 합격의 가능성을 최고조로 높일 수 있다”면서 “이러한 부분에서 지텔프는 수험생들이 빠르고 쉽게 목표 점수를 취득하여 영어에 대한 고민을 해소하고 나머지 과목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 최고의 영어공인인증시험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잉글리쉬유어즈는 오픈을 기념해 여름방학 동안 강의 50% 할인과 ‘지텔프 비법노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