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영국 정통 스트릿 브랜드인 보이런던(BOYLONDON)은 핫썸머 시즌을 맞아 K팝스타6 준우승자인 김혜림과 걸크러쉬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디지털매거진 지오아미코리아와 함께 김혜림이 갖고 있던 19살의 귀여운 이미지와 반전되는 걸크러쉬한 이미지로 대변신을 시도했다. 특히 이번 17SS 부터 럭셔리한 펑키룩을 선보인 보이런던은 ‘김혜림’만의 독특한 매력을 더해 한국적인 모던 스트릿룩을 완성했다.

보이런던코리아(대표 박훈, 김갑기)는 2017SPRING&SUMMER 상품 라인을 총 6가지 테마로 구성하였으며, 유니크한 보이런던 스타일을 기반으로 모던한 스타일들을 선보여 많은 패션피플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이번 시즌은 ‘럭셔리 고스’라는 무드를 바탕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모던하게 재해석해 보이런던만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을 보여주고 있다.

최근 힙합이 유행함에 따라 패션 분야에서는 90년대 레트로 감성이 떠오르고 있다. 이에 보이런던은 다양한 연예인들과 레트로하면서도 펑키한 화보들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핫썸머 시즌에 걸맞는 스포티한 상품들을 내세우며 ‘남성 여름 코디’, ‘20대 여성 패션브랜드’ 등 20대 남녀들에게 빠질 수 없는 패션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