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순수함을 지향하는 브랜드 ‘IYOUB(아이유비)’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6종 출시에 이어 신제품으로 24k 골드 래디언스 라인 3종과 인텐시브 리바이탈 라인 3종 등 스킨케어 라인 총 6종을 7월 중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24k 골드 래디언스 라인’은 소프트너, 에멀전, 크림 총 3종으로 구성되었다. 모든 제품에는 순도 99.9% 24K 골드가 주요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다. 특히 미백과 탄력에 효과적인 귤껍질추출물, 레몬추출물, 땅콩추출물, 동백꽃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아이유비 24k 골드 래디언스 소프트너(IYOUB 24k Gold Radiance Softner)는 농축감 있는 제형의 고보습 스킨으로, 순금분 성분(순도99.9%)이 함유돼 피부가 거칠어지고 건조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아이유비 24k 골드 래디언스 에멀전(IYOUB 24k Gold Radiance Emulsion)은 크림과 겔의 중간 제형으로 풍부한 보습 로션이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는 아이유비 24k 골드 래디언스 크림(IYOUB 24k Gold Radiance Cream)은 벨벳 크림 제형의 영양크림이다. 순금분 성분(순도99.9%)과 고보습 식물성오일&버터 성분이 건강하고 활기찬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와 함께 출시되는 ‘아이유비 인텐시브 리바이탈 라인’은 세럼, 크림, 아이크림 3종에 각기 다른 독특한 성분들을 넣어 복합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촉촉한 수분과 산뜻한 사용감 및 진정을 주는 수분 진정 세럼인 아이유비 인텐시브 리바이탈 세럼(IYOUB Intensive Revital Serum)은 두송열매추출물, 블랙베리추출물, 블루베리추출물, 오디추출물, 쌀추출물, 마늘추출물, 참깨추출물, 검정콩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 

아이유비 인텐시브 리바이탈 크림(IYOUB Intensive Revital Cream)은 촉촉한 수분과 산뜻한 사용감 및 진정을 주는 리바이탈 크림으로 세라마이드3가, 참마뿌리추출물, 알란토인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아이유비 인텐시브 리바이탈 아이크림(IYOUB Intensive Revital Eye Cream)은 감태추출물과 모자반추출물이 탄탄한 눈매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스킨케어 신제품 6종 출시와 관련해 아이유비 관계자는 "아이유비의 스킨케어 라인 출시는 합리적인 가격의 순수한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 이념 아래 연내 30품목 이상까지 확장하겠다는 목표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제품들을 제작하는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화장품 브랜드 아이유비(IYOUB)는 'I'm Your Beauty'의 줄임말로, 전 세계에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나누기 위해 최고의 품질과 천연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순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