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지난 달 26일 중국의 유미도그룹과 한국의 넥스트아이가 합작 설립한 신개념 ‘국제 미용 공정 직영점’인 ‘빌라쥬11’의 중국 1호점인 산리툰점이 오픈했다.

‘빌라쥬11’은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의 전시를 기본으로 체험, 일괄적인 해외 직구 등이 이루어지는 공간으로 상품의 정품인증, 현장 체험 및 우대, 온ㆍ오프라인을 통한 경영 등이 갖춰진 신개념 화장품 매장이다.

‘빌라쥬11’은 색조 섹션, 아동 및 산모 용품, 글로리 액세서리 등 총 11개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이 날 오픈식에서는 중국 내 유명한 왕홍(파워블로거) 11인이 인터넷 생방송을 진행했고, 추첨을 통한(100%증정) 경품행사를 비롯해 한국 걸그룹의 인기곡에 맞춰 진행된 걸그룹 안무 행사, 각 섹션 체험 및 상품 증정 행사 등 이벤트가 진행됐다.

빌라쥬11 관계자는 "미용 관련 소비 경향이 점차 전문화 되고 있고, 미용 관련 소비 수준이 가장 왕성한 젊은 계층은 이미 전문가 수준의 위치에 있는 만큼 보다 전문적인 섹션으로 젊은 소비층에 맞는 트렌드를 이끌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 날 오픈식 2부에서는 저녁 만찬이 이어졌다. 유미도그룹의 핵심 관계자와 각계 인사 등이 자리를 빛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