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100년 전통의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을 맞아 6월 한 달간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밀리타의 여름맞이 이벤트는 할인쿠폰 지급, 리퍼제품 한정수량 특가판매, 사은품 증정 등 그 어느 때보다 푸짐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커피머신을 구입하려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절호의 찬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 블로그나 인터넷 뉴스 등에 밀리타 커피머신 관련 내용이 담긴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면 전자동 커피머신 솔로 앤 밀크 구입 시 적용 가능한 할인쿠폰 5만 원을 보내준다. 할인쿠폰을 이용하면 카페오 솔로 앤 밀크를 60만 원도 채 되지 않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밀리타는 국내 홈쇼핑 출시 2년 만에 2만 대 판매를 돌파하는 대표적인 베스트셀링 커피머신 브랜드로 알려져있다. 그 중에서도 홈쇼핑 완판 행진을 불러 일으킨 카페오 솔로앤퍼펙트 밀크 리퍼 제품을 한정수량에 한해 특가 판매한다. 리퍼제품은 홈쇼핑을 통해 판매되었다가 단순 변심으로 인해 반품된 제품으로 새 상품과 동일한 상품의 상태를 자랑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커피 머신을 구매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 밀리타의 떠오르는 스테디셀러 커피머신으로 손꼽히는 프리미엄 커피머신 카페오 바리안자와 카페오 솔로 제품을 특가 판매하고 이와 더불어 사은품을 증정한다. 먼저 카페오 바리안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독일의 명품 도자기 빌레로이 앤 보흐의 뉴 웨이브 라떼 머그잔 1SET를, 카페오 솔로 구매고객에게는 100% 아라비카 원두 벨라크레마를 1.4kg 증정해 쇼핑의 만족감을 더해준다.

이 밖에도 커피메이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커피여과지 4개와 분쇄커피 4종을 증정하고, 유통기한이 임박한 분쇄 원두커피 특가판매 및 지인추천을 통해 카페오 솔로 앤 퍼펙트 밀크를 구입 시 추가 할인 또는 사은품을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